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강서구 화곡동(5호선 화곡역) "죠스떡볶이"의 치킨 맛은? 이곳은 맛집일까?

728x90
반응형

 

서울 강서구의 5호선 화곡역 주변에는 "죠스떡볶이", "두끼", "만나뽀기" 이렇게 3곳의 떡볶이 매장이 있습니다.

6번 출구 앞쪽으로는 만나뽀끼와 두끼가 있고, 7번 출구 앞쪽에는 죠스떡볶이가 있습니다.

 

만나뽀기는 6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데, 예전에 가족과 갔을때 먹고 남은 단무지가 나온 이후로 다시는 안가는 곳입니다. 음식 재활용이 의심되여 추천하고 싶지 않은 곳입니다.

 

두끼는 6번 출구 앞으로 약 88m에 위치하고 있습니다(걸어서 1~2분 거리). 바닥이 끈적이거나 테이블 아래에 치우지않은 쓰레이가 남아있는 것 외엔 만족할 곳입니다(식사 테이블 위을 제외하곤 청소를 안하는듯 합니다). 다양한 떡볶이 소스와 부가 재료, 튀김류, 라면, 음료가 있는 곳으로 청소년들이 많이 찾는 곳이지만 가족이 식사로도 많이 찾습니다.

 

지난 목요일 죠스떡볶이에서 떡볶이와 치킨을 포장했습니다. 떡볶이와 치킨을 한 가게에서 받을 수 있는 편리함에 주문했었는데 치킨에 너무 실망하여 글 씁니다.

 

먼저 죠스떡볶이 포장 인증샷입니다.

 

- 죠스떡볶이의 치킨과 떡볶이 -

 

먹다가 화나서 찍은 사진인데 그래도 음식이라 맛있어 보이게 수정했습니다. 위 사진의 치킨을 보면 괜찮아 보입니다. 그런데 먹다보면 아래 사진에서처럼 살이 없어서 튀김껍질만 씹게됩니다.

 

- 살을 감싼 튀김옷이여야 하는데 튀김옷 속의 작은 살 -

 

이 글이 이 글을 보는 분의 식생활의 즐거움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